그사람
여주현
2017.12.28
조회 48
안녕하십니까.
저는 수십년동안 CBS 방송을 관심있게 봐온 시청자입니다. 수세월동안 CBS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독교방송이라 생각해왔습니다. 그런데 지난달 30일 새벽 3시쯤 CBS에서 방영한 정정 및 반론 보도를 보고 상당히 큰 실망을 하였습니다.

몇년 전 방영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프로그램이 사실에 입각한 내용이 아니며 CBS에서 고의적으로 허위 조작한 방송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CBS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고 실망감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독교 방송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더욱 모범이 되고, 사실에 입각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해야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을 왜곡한 것도 모자라 비방방송은 모든 사람이 시청할 수 있는 저녁시간대에 보도하고, 정정보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지않는 새벽시간대에 방송하는 것은 잘못을 축소화 시키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

법원이 판결한 정정 및 반론보도는 모든 국민이 알도록 방송해야 합니다. 새벽시간대에 이렇게 몰래 방송 하는 것은 대법원의 확정 판결을 무시하는 것 아닙니까? 모든 국민이 시청할 수 있는 시간대로 편성하여 다시 정정보도를 해야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