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스페셜-Color My World>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푸르른 4월을 맞이해 색깔을 소재로 한 노래들을 모아서 들어보는
* 소니 뮤직 제공으로 Tata Young의 앨범 I Believe를 드립니다.
월드스타를 꿈꾸는 태국 출신의 '아시아 팝 센세이션!' 태국에서만 1,200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고 태국인으로는 왕비에 이어 두 번째로 <타임>지 커버를 장식한 타타 영.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제니퍼 로페스 풍의 첫 싱글 Sexy, naughty, bitchy 외에도 일렉트로니카, 발라드, 록 등 다양한 음악을 담은 타타 영의 세계 시장 데뷔앨범.
* EMI 뮤직 제공으로 컴필레이션 앨범 Electronica를 드립니다.
FM POPS 청취자 여러분께 딱 맞는 앨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아티스트 이름만 열거하겠습니다. Chemical Brothers, Fatboy Slim, Air, Telepopkmuzik, Massive Attack, Moby, D'sound, Daft Funk, Ronny Jordan, Everything But The Girl, Phoenix 등등등. 헉헉헉...
* 또 EMI 뮤직 제공으로 Wynton Marsalis의 신보 The Magic Hour를 드립니다.
우리 시대 최고의 재즈 뮤지션 중 한 명인 윈튼 마샬리스와 최고의 재즈 레이블인 블루노트가 만났습니다. 1990년대 정통 재즈를 부활시킨 주역 윈튼 마샬리스가 14년만에 쿼텟을 결성해서 완벽한 테크닉으로 재즈 팬들뿐만 아니라 다른 음악팬들에게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합니다.
* C&L 뮤직 제공으로 Fried Pride의 앨범 Heatwave를 드립니다.
2001년에 데뷔앨범을 발표해 주목을 받고 있는 일본 재즈의 미래 프라이드 프라이드의 2003년도 음반. 이들의 세 번째 작품인 Heatwave에는 어스 윈드 & 파이어의 노래를 커버한 Fantasy를 포함해 비틀스의 Yesterday, 리차드 막스의 Now and forever 등 12곡의 주옥같은 작품들이 담겨 있습니다.
*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멜 깁슨이 영화에 영감을 받아 직접 선곡한 앨범 Song Inspired By Passion Of Christ를 드립니다.
이 앨범에는 멜 깁슨이 영화에 삽입하고 싶었지만 영화의 성격상 사용하지 못한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멜 깁슨이 앨범의 부클릿까지 직접 작성한 열의를 보인 이 음반에는 크랜베리스의 보컬리스트 돌로래스 오라이어던이 부르는 Ave Maria를 비롯해 레온 러셀, 레너드 코헨, 닉 케이브, 엘비스 프레슬리, 밥 딜런 등 총 12곡의 경건한 음악이 우리의 영혼을 밝혀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