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디 앨런 감독의 50번째 영화
<럭키 데이 인 파리> 보실 수 있는 예매권 드립니다.
<럭키 데이 인 파리>는 파리의 고급 아파트에 살며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하던 '파니'가
어느 날 고교 동창 '알랭'과 우연히 마주치면서
예기치 못한 삶의 아이러니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프렌치 로맨틱 스릴러 입니다.
프랑스 원제는 '쿠 드 샹스(Coup de Chance)'로 '뜻밖의 행운'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예상치 못한 우연이 불러오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우디 앨런 특유의 위트 있는 각본과 연출로 담아내 로맨스, 스릴러, 블랙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색다른 로맨틱 스릴러를 선보입니다.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공개 이후 전 세계 유수 매체와 평단으로부터 "<매치 포인트>를 잇는 감독 최고의 영화"(Variety), "<블루 재스민> 이후 감독 최고의 작품"(The Times), "지난 10년간 가장 뛰어난 우디 앨런 작품" (The Guardian) 등 필모 최고작으로 극찬 세례가 이어지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감독의 대표 히트작인 <미드나잇 인 파리>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으며, 아카데미 촬영상을 세 차례 수상한 전설적인 빛의 거장 '비토리오 스토라로'가 촬영감독을 맡아 따뜻한 황금빛부터 차가운 블루톤에 이르는 풍부한 색감과 독보적인 촬영기법으로 아름다운 미장센을 완성했습니다. 재즈 음악을 사랑하는 우디 앨런의 작품답게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재즈 사운드트랙도 특징으로,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허비 행콕의 '캔털루프 아일랜드' 등 매혹적인 모던 재즈 스탠다드 명곡들이 낭만적인 파리의 가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경쾌한 리듬과 미묘한 긴장감을 더합니다.
--------------------------
- 말머리 '럭키'
- 1인 2매, 5명 (10매)
------------------------
11월 7일 (금) 정오까지 신청해주세요.
신청은 생방송 <문자>로만 받습니다.
신청시 말머리, 성함, 연락처, 꼭 적어주셔야 당첨 가능합니다.
단문 50원, 장문 100원의 정보이용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