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 중에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는 # 9390 문자로
<공연 제목>과 <본인 성함>을 정확히 적으셔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1. 일시 : 2025년 9월 17일 (수) 저녁 7시 30분
2. 장소 :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스위스 최고의 실내악팀,
한국 최고의 음향을 갖춘 부천아트센터에서 앙상블의 진수를 선보인다.
BAC 특별기획공연 : 제네바 트리오
- 탁월한 재능과 음악적 연륜을 갖춘 제네바 트리오의 두 번째 내한공연
- 유럽을 수놓은 환상의 앙상블을 부천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뛰어난 건축음향을 통해 클래식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부천아트센터(대표이사 직무대행 유성준)가 특별기획공연으로 스위스를 대표하는 최고의 실내악팀, 제네바 트리오의 연주회를 9월 17일(수) 19시 30분에 개최한다.
최고의 음향 속에서 펼치는 실내악의 향연
최고의 음향 여건을 갖춘 부천아트센터는 개관 이래 프라임 클래식 시리즈를 통해 클래식계의 슈퍼스타 피아니스트 조성진, 임윤찬을 비롯해 소프라노 조수미,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 등 세계적 명성을 갖춘 클래식 연주자들이 공연을 펼쳤으며, 완벽한 설계와 최상의 여건을 통해 구현되는 환상적인 사운드를 통해 음향의 전당이라는 별칭으로 관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천아트센터는 스위스 정부 후원 하에 결성되어 세계각지에서 연주를 펼치고 있는 제네바 트리오의 공연을 개최해 부천아트센터만이 가진 건축음향의 위대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스가 공인한 최고의 실내악 앙상블을 선보인다.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가진 연주자이자 극작가, 연출가로도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지닌 피아니스트 이리나 슈쿠린디나, 수많은 국제콩쿠르를 석권하고 벨기에 퀸엘리자베스 연주홀의 상주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아미아 재니키, 9세의 나이로 솔리스트로서 무대에 오르며 세계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첼리스트 단 슬로우츠코프스키로 이루어진 제네바 트리오는 지휘자 주빈 메타, 디미트리 유로프스키, 요엘 레비 등과 협연하고 피아니스트 마르타 아르헤리치, 바이올리니스트 막심 벤게로프 등 현존하는 최고의 음악가들과 공연하고 있는 유럽에서 손꼽히고 있는 실내악 팀으로 스위스 정부의 후원 하에 제네바에서 결성된 실내악 팀이다. 스위스 로망드 오케스트라와 스위스 국영 텔레비전과 정기적으로 공연하고 있으며, 유럽의 유명 음악 페스티벌과 이스라엘의 음악 페스티벌에도 고정적인 출연을 하고 있다. 최근 스위스 정부의 후원을 받아 차이콥스키와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트리오 음반을 녹음하며, 다시 한번 그들의 공인된 실력을 음반을 통해서 선보이게 되었다.
레퍼토리로 함께한다.
관록과 실력을 통해 국제무대에서 능력을 검증받은 세 연주자는 이번 공연에서 유려한 음악성과 화려한 테크닉이 동반되어야 하는 레퍼토리로 관객을 찾는다. 1부에서는 라흐마니노프가 작곡한 무려 50분의 런닝타임을 가지고 있는 대곡 ‘슬픔의 3중주 No.2 d단조, Op.9’를 연주한다. 1893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차이콥스키의 죽음을 애도하며 작곡한 위 작품은 라흐마니노프가 직접 피아노를 초연한 작품으로 스승을 잃은 라흐마니노프의 슬픔이 배어있는 아름다운 추모곡으로 관록을 갖춘 세 연주자, 특히 러시아 출신인 첼리스트 슬로우츠코프스키의 애절한 첼로 연주와 연출가로서 라흐마니노프의 생애를 토대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피아니스트 슈쿠린디나의 해석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2부에서는 제네바 트리오가 가진 밝은 에너지를 관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하이든 특유의 밝고 유머러스한 악상과 활기찬 리듬을 느낄 수 있는 피아노 3중주 No.39 G장조, Hob. XV:25 “집시”, 슈만으로부터 ‘베토벤 이후에 나온 가장 위대한 피아노 3중주’라는 극찬과 함께 멘델스존의 피아노 3중주 작품 중 가장 많이 연주되고 있는 피아노 3중주 No.1 d단조, Op.49를 연주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라흐마니노프 / 슬픔의 3중주 No.2 d단조, Op.9
1. Moderato - Allegro vivace
2. Quasi Variazione - Andante
3. Allegro risoluto - Moderato
인터미션
하이든 / 피아노 3중주 No.39 G장조, Hob. XV:25 “집시”
1. Andante
2. Poco adagio
3. Rondo all'Ongarese: Presto
멘델스존 / 피아노 3중주 No.1 d단조, Op.49
1. Molto Allegro agitato
2. Andante con moto tranquillo
3. Scherzo, Leggiero e vivace
4. Finale, Allegro assai appassionato
*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