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명단 (5쌍)
민*홍 / 2945
윤*성 / 5266
이*진 / 2683
심*섭 / 1148
이*희 / 288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중 한 글자를 *표로 표기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만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티켓은 1인당 2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시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1. 일시 : 2025년 10월 18일 (토) 오후 5시
2. 장소 :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BAC 특별기획 2025 찾아가는 국립극장 선정작
국립국악관현악단 <베스트 컬렉션>
***출연
국립국악관현악단
지휘자 원영석
테너 김현수
생황 홍지혜
최고의 건축음향으로 극찬받는 부천아트센터와 정통과 파격으로 국악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온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첫 만남
세계를 휘어잡은 국악의 감동이 황홀한 음향 속에 울려 퍼진다.
이 시대 최고의 연주자들과 함께하는 음향의 전당, 부천아트센터
최고의 음향 여건을 갖춘 부천아트센터는 개관 이래 클래식계의 슈퍼스타 피아니스트 조성진, 임윤찬을 비롯해 소프라노 조수미,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 등 세계적 명성을 갖춘 클래식 연주자들이 공연을 펼쳤으며, 완벽한 설계와 최상의 여건을 통해 구현되는 환상적인 사운드를 통해 음향의 전당이라는 별칭으로 관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빈야드 공연장의 웅장함과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을 통해 관객을 맞이하고 있는 부천아트센터는 오는 10월, 국립국악관현악단과 함께 클래식 전문극장에서 즐기는 국악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통과 파격을 통해 국악계를 휘놓은 전통의 수호자, 최적의 음향 여건에서 굳건함을 선보인다
국립국악관현악단은 1995년 창단된 국립극장 전속단체로 전세계에 국악의 위대함을 전달하고 있는 유구한 역사를 가진 단체이다. 국내외 저명한 작곡가와 지휘자를 영입해 60여명의 전속단원과 다양한 연주활동을 펼쳐왔으며, 전통음악의 현대적 재해석, 한국의 정신과 정체성을 담은 사운드와 독창적인 레퍼토리 개발로 호평받고 있다. 전통을 수호하며 파격적인 음악을 선보여 국악계를 이끌어 온 국립국악관현악단은 이번 공연에서 입체적이고 차별화된 시각으로 작품을 해석하는 원영석 지휘자(이화여대 한국음악과 교수)와 함께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갈고 닦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통해 모두가 즐기는 공연을 선사한다.
국립극장이 전속단체 우수 레퍼토리로 지역을 찾아가는 ‘찾아가는 국립극장’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국립국악관현악단은 국악이 낯선 관객을 위한 대중적인 음악과 기악․성악 협주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관객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국악의 격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1902년부터 2020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백 년이 넘는 한민족의 역사가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질 손다혜 작곡가의 ‘하나의 노래, 애국가’로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색과 전통 관악기 중 유일하게 화성을 낼 수 있는 생황의 협주곡이 연주되며(협연:홍지혜), 초대 팬텀싱어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감성테너 김현수가 출연해 국악 선율과 리듬 안에서 새롭게 편곡된‘남몰래 흐르는 눈물’ 등 감미로운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립국악관현악단
1995년 창단된 국립국악관현악단은 국립극장 전속단체로 동시대 음악을 창작하고, 수준 높은 음악으로 전 세계 관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는 연주 단체다. 유구한 역사 속에서 개발되고 전승된 한국 고유의 악기로 편성된 국립국악관현악단은 국내외 저명한 작곡가와 지휘자를 영입해 60여 명의 전속단원과 다양한 연주 활동을 펼쳐왔다. 전통음악의 현대적인 재해석, 한국의 정신과 정체성을 담은 사운드, 전 세계 관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독자적인 레퍼토리로 차별화된 음악회를 꾸준히 기획‧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지휘자 원영석
원영석 지휘자는 서울대 음대 국악과 작곡전공, 독일 에센 폴크방 국립음대 지휘 전공으로 석사, 중앙대 국악대학 한국음악과에서 이론 및 지휘 전공으로 박사를 수료했다. 국립국악관현악단 부지휘자, 서울시국악관현악단 악장 겸 지휘자, KBS국악관현악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했다. 국립국악원 창작악단,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등 주요 국악관현악단과 프라임필, 서울시합창단, 부천시립합창단 등 국내 유수 오케스트라 및 합창단을 다수 지휘했다. 현재 국내 최초로 국악지휘 전공 교수로 임용되어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음악과에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하는 한편, 한국오라토리오합창단 상임지휘자, 한국정악원 부이사장, 한국음악협회 이사, 한국국악교육학회 이사로도 활약 중이다.
***테너 김현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한 테너 김현수는 JTBC<팬텀싱어>에 출연하여 뮤지컬배우 고훈정,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와 함께 ‘사중창의 파워’라는 뜻의 ‘포르테 디 콰트로’를 결성하여 “팬텀싱어의 취지인 ‘천상의 하모니’에 가장 걸맞은 팀”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초대 우승팀이 되었다. ‘포르테 디 콰트로’로 4장의 정규 음반과 미니 앨범,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으며, 2018년 4월, 솔로 데뷔 앨범 [SOGNO(꿈)] 발매, 2023년 5월 디지털 싱글 <꽃이 되어> 발매, 같은 해 8월 솔로 2집 정규 앨범 <하늘 아래서>를 발매하였다. 2021년 퓨전 사극 뮤지컬 <창업>, 2022년 창작 뮤지컬 <클림트>, 2022년과 2023년 <삼총사>, 웹툰원작의 <유미의 세포들> 등에 참여하였고, 소프라노 조수미의 콘서트 여름과 겨울 전국 투어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생황 홍지혜
국립국악관현악단 피리 파트 단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음악과 및 동 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 현재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국가무형유산 피리정악 및 대취타 이수자이며, 서용석제 한세현류 피리산조 보존회 이사다. 정동극장 예술단원,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연수단원을 역임했고, 제5회 대학국악제금상, 제15회 빛고을기악대제전 일반부 종합대상(국무총리상), 제34회 동아국악콩쿠르 일반부 피리부문 금상 등을 수상했다. 2016년 피리 독주회 <내일을 품다>, 2021·2023년 <생황 리사이틀Ⅰ·Ⅱ>, 2023년 <생황의 향악화> 등 피리와 생황의 발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프로그램
손다혜 / 하나의 노래, 애국가
이정호 / 생황 협주곡 '환상적'
이지수·배새롬 / 로마의 휴일 OST
도니제티-홍수미 / 남몰래 흐르는 눈물
뢰블란-홍수미 / You Raise Me Up
파레즈-김영상 / Quizas Quizas Quizas
김성국 / 영원한 왕국
*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18(토)] 국립국악관현악단 베스트 컬렉션 당첨자 명단입니다
2025.10.15
조회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