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여기 뭐하는데여!!!
운영자
2004.05.25
조회 105
안녕하세요, CBSi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모든 회차의 다시보기가 안되시는지요? 현재 VOD 및 AOD는 정상 서비스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파일 재생은 개인 PC 사양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C, 네트워크 상태가 최적의 환경에 맞지 않을 경우 버퍼링 혹은 오류가 생기는 것입니다. 원활한 재생을 위해 다음 사항들을 점검 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 먼저 원활한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를 7.0 이상 혹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다운로드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 하신 후 [도구]-[옵션]-[네트워크]-[UDP]해제 하신 후 우측 아래의 [구성]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안함]을 체크 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5.0 이상 버전인지 점검해 보십시오. ☞ 다운로드 3.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버퍼링 후 닫기로 넘어가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 LAN 설정 클릭시, <프록시 서버>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이를 해제 후 확인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4. 통합 코덱 다운받기 ☞ 다운로드 위 사항을 점검 하신 후에도 원활한 실행이 안되신다면 help@cbs.co.kr 로 연락처와 성함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김성균(kpd070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핸폰결재 했으면 나와야 할거 아녀!!! > 욕쓰면 지울래??? > 홈페이지 관리 할라면 똑바로해!!! > 개쉐이들... > 아까 AOD결재하고 > VOD결재 했는데 왜 안나오냐고!!! > 확인해 봐라~~!!!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