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 여기 뭐하는데여!!!
운영자
2004.05.25
조회 105
안녕하세요, CBSi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모든 회차의 다시보기가 안되시는지요?
현재 VOD 및 AOD는 정상 서비스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파일 재생은 개인 PC 사양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C, 네트워크 상태가 최적의 환경에 맞지 않을 경우 버퍼링 혹은 오류가 생기는 것입니다.
원활한 재생을 위해 다음 사항들을 점검 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 먼저 원활한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를 7.0 이상 혹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다운로드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 하신 후 [도구]-[옵션]-[네트워크]-[UDP]해제 하신 후 우측 아래의 [구성]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안함]을 체크 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5.0 이상 버전인지 점검해 보십시오.
☞ 다운로드
3.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버퍼링 후 닫기로 넘어가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 LAN 설정 클릭시, <프록시 서버>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이를 해제 후 확인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4. 통합 코덱 다운받기
☞ 다운로드
위 사항을 점검 하신 후에도 원활한 실행이 안되신다면
help@cbs.co.kr 로 연락처와 성함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김성균(kpd070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핸폰결재 했으면 나와야 할거 아녀!!!
> 욕쓰면 지울래???
> 홈페이지 관리 할라면 똑바로해!!!
> 개쉐이들...
> 아까 AOD결재하고
> VOD결재 했는데 왜 안나오냐고!!!
> 확인해 봐라~~!!!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