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 영상보기가 끊어져요
운영자
2004.06.15
조회 138
안녕하세요, CBSi 입니다.
VOD 및 AOD의 실행은 개인 PC 사양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VOD 및 AOD가 재생이 안되는 경우라면 아래 사항을 점검 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 먼저 원활한 동영상 재생을 위해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를 7.0 이상 혹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다운로드
회원님 PC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도구]-[옵션]-[네트워크]-[UDP]해제 하신 후 우측 아래의 [구성]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안함]을 체크 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5.0 이상 버전인지 점검해 보십시오.
☞ 다운로드
3.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버퍼링 후 닫기로 넘어가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 LAN 설정 클릭시, <프록시 서버>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이를 해제 후 확인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4. 통합 코덱 다운받기
☞ 다운로드
help@cbs.co.kr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상담전화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불편사항을 조속히 해결 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김광(kkgloria)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동영상이 계속 끊겨서 볼수가 없어요. cbs만 그러는데 알 수가 없어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