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성도님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희망찬 200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성도님의 가정과 회사에 더 많은 기쁨과 평안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지난 12월 26일 인도네시아는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함께 큰 자연 재해를 당했습니다. 특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북부 아체 (Aceh) 州 해안 일대는 연안 심해에서 발생한 진도 9도의 지진이 몰고온 일명 ‘쑤나미’라고 하는 거대 해일로 인해 비극적인 참사가 발생하여 현재까지 인도네시아 정부는 10만명이 넘는 사망자를 추정하고 있으며, 부상자는 수십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사망자와 부상자의 1/3은 어린 아이들이라고 언론에 의해 보도 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말라리아, 콜레라, 이질, 소화계 감염 등의 전염병으로 인해 실제로 희생자의 숫자가 2배에 증가 할 수 있다고 보고한 바 있습니다.
저희 월드하비스트(World Harvest) 선교회는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와 미국 캘리포니아 L. A. 에 본부를 두고 지난 97년 이후 극심하게 피폐해져 생필품마져 구하기 어렵게 된 인도네시아 및 아시아 지역에 학교 설립을 통한 기독교 교육과 입양, 공동체 운동을 통하여 국제적인 능력을 갖춘 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조직되어 미국, 일본, 한국 등과 네트워킹을 통해 활동해 왔습니다. 저희는 이번 참사에 특히 심각한 피해를 입은 아체주의 주민들과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I Care ♥ Indonesia” 라고 하는 모금 운동을 전개 하여 주야로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해군 선박을 통해 아체의 수도인 반다아체市의 비상 사무소로 직접 운송되어 주민들에게 배포 되었습니다. 수송품에는 항생제, 항생연고, 지사제, 비타민, 호흡계통 약품, 안약 등등의 약품과 수술용 장갑, 식염수, 일회용 주사기, 목발 등 의료기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1월 3일 에는 거리 모금운동을 실행하여 6백 50만원 상당의 시민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운동은 참사를 당한 지역 복구를 위해 계속될 것입니다.
이상의 저희 운동을 위해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만 성도님의 사랑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2004년 1월 3일
페르난도 메웬강 (Fernando Mewengkang) 목사 올림
World Harvest Korea/IFGF GISI 교회(인도네시아 공동체)
후원 계좌번호
월드 하비스트 코리아
외환은행
계좌 번호: 217-18-27979-5
예금 주: Fernando(World Harvest)
우편번호 152-055
서울시 구로구 구로 5동 1267번지
홈페이지: www.worldharvest.cc
이메일 : korea@ifgfgisi.org
Tel/Fax : ***-****-****
휴대폰 : ***-****-****,***-****-****(통역)
이운동에 도움을 주실자원봉사자, 컴퓨터등의 여러장비가 필요합니다..
많은 도움과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인도네시아 지진해일피해자를 도와주세요
도경순
2005.01.04
조회 64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