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선 자매님!
우선 격려와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길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전 전북 익산에서 중앙제일교회에 다니고 있는 평신도입니다.
제 막내딸(23세)이 선천성 혈관종으로 얼굴에 흉터가 아주 심했습니다. 화상입은 거와 똑같이요.
그런데 우연한 기회로 인하여 동아TV에 도전신데렐라라는 프로가 있는데 거기에서 추천이되어 무료로 피부과 시술(심부피부재생술)을 받은후 완치에 가까운 얼굴로 변하였습니다.
이렇게 글로써 말씀드릴려니깐 지면이 많이 필요할것 같으니 동아TV 클릭하여 도전신데렐라에 한번들어가보시고 또 강남에 있는 타임필 피부과(***-****-****)편세훈원장님과 상담해보시고 또 의문나시면 제전화 ***-****-**** 또는 제 막내딸 김희진 ***-****-****로 전화해주세요.
저희 가정은 독실한 기독교가정으로 제 큰딸은 광주 광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 재학중이며 전도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우리 막내는 저희 교회에서 피아노반주와 성가대, 중고등부교사로 열심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같은 형제자매로서 아름다운 주님의 축복이 자매님께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하소서 방송관계자님께서도 이지선자매님이 참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제가 듣기로는 화상입은 얼굴도 심부피부재생술로 충분히 치료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편세훈 원장님도 독실한 기독교인이더군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되시고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모든분께 기도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할렐루야~~~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