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양창근 선교사 입니다!
양창근
2005.10.28
조회 138
땅끝 파라과이에서 양창근 선교사 인사드립니다.

'새롭게 하소서' 방송을 보시고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방송을 녹화를 하고 파라과이 Arribaninos-일만명 어린이 전도집회 준비로 급히 파라과이를 오게 되어서 여러분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지난 10월 12일 사랑의 교회 수요예배때의 제 설교를 통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www.sarang.org

12월 17일 'Arribaninos (rise-up kids)' 행사에 참석을 원하신는 분들은 '원성욱 간사님' ***-****-****, ***-****-****
wsw5906@freechal.com 로 연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회 일주일 전에 오셔서 한주간 동안 함께 어린이 전도를 한후 선교지 탐방및 이과수 폭포 관광까지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12월 10일부터 21일까지 일정으로 준비하고 있는데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일정 조절이 가능합니다.


구좌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김환태 목사님 (천안 은혜로 장로교회)
***-****-****/ ***-****-****
국민은행 075-24-02520717

외환은행 010-04-06386-375 GMS 양창근 선교사

미국 연락처:
정영인 집사님 (남가주 사랑의교회)
***-****-****/ ***-****-****

아래에 일만명 어린이 집회에 관한 자세한 소개글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만명의 천국잔치 ‘ARRIBA NIÑOS’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생명의 샘터교회는 파라과이 수도인 아순시온 근방의 ‘람바레’에 위치한 원주민 교회입니다. 천막교회로 시작한 주일학교가 14년이 지난 후, 500명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말씀으로 변화되고 리더로 훈련받은 어린이들이 어느덧 성장하여 교회의 뿌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2005년 12월 17일, 1만명의 어린이 대 전도축제인 ARRIBA NIÑOS (RISE-UP KIDS)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ARRIBA NIÑOS는 파라과이 현지에서 주최하는 첫 대규모 집회로서 어린이 선교에 대한 도전과 파라과이의 주일학교 부흥의 불씨가 될 것입니다.

이곳의 어린이 뿐 아니라 중남미의 모든 어린이들을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는 계획을 갖고"일어나라 어린이들아" 를 선포하고 보니 1,000명의 도우미가 필요하고 버스를 100대를 빌려야 하는 대규모의 집회인데 한국 및 미주 지역에서 이 일에 동참할 도우미들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그동안 선교에 관심은 있으나 선교지에 가서 특별히 의사로서 간호사로서, 미용사로서 전문직종을 갖지 않고 선교지에 갈 때, 내가 무슨 일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고민하며 선교지로 아직까지 가지 못했던 성도님들, 특별히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들에게 아리바 니뇨를 통해서 선교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어린이를 전도하고, 전도지를 뿌리며 중보기도로 어린이들을 돌보는 이 일에 여러분들이 동참할 수 있습니다. 1만명이 모이는 어린이 집회에 얼마나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겠습니까?

작은 나무가 커서 큰 제목이 되는 것처럼 오늘의 어린이가 예수님을 만나 하나님의 사람이 되면 그는 하나님의 사람으로서의 생을 시작한 것이 된다. 어린이 전도는 선교의 가장 기본 전략이다. 그 이유는 작은 고기로 큰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원리이기 때문이며 어린이 복음화가 곧 민족 복음화의 첩경이기 때문이다.


아리바 니뇨"(일어나라 어린이들아)를 준비하면서 하나님의 역사를 봅니다. 빌리그레함 전도협회에서 전폭 지지하시고 동참해 주시겠다고 하십니다. 파라과이 문교부장관이 학교에 공문을 보내 동참을 권하고 있습니다. 시 의회에서 최우선적인 문화사업으로 지원키로 하고, TV, 라디오 방송국, 신문사에서도 적극 협조해 주고 있습니다. 그날 어린이 헌장을 발표할 계획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통해서 파라과이의 무너져가는 가족, 버림받고 학대받는 어린이들이 사랑의 대상으로, 국가에서는 보호의 대상으로, 하나님 나라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1만명의 어린이들이 말씀으로 변화되어 그들의 가정을 변화시킬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파라과이와 중남미를 복음화하는 미래의 지도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일정: 2005년 12월 8일 ~ 12월 21일
사역: 1. 어린이 전도 (12월 9일~17일)
2. 선교지 탐방 (12월 18일~19일)
3. 이과수 폭포 (12월 20일~21일)
파라과이 연락처: 양창근 선교사 595-***-****-****
ckyang58@hotmail.com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