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을본이후
김영숙
2010.01.19
조회 64
안녕하세요?
새롭게하소서를 늘 시청하는 왕팬입니다.지난년초에 방송된 컴패션 과 마이클 조선교사님간증을 보면서 얼마나 울었는지모릅니다.
저는 차인표씨가 그렇게 훌륭한 분인줄 몰랐습니다.
그 한분으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모임에 참여하게되고 선한일에 동참하고있다는 사실이 하나님이 너무기뻐하실것같아요.
그리고 마이클 조선교사님 간증을 보면서 눈물을 주체할수없어서 급기야 눈에 결막염이생겨서 안과에 가야했습니다. 저도 특이체질이라서 눈이 자주충혈되면서 안구건조증이있거든요. 격렬하게 눈물이많이난다든지하면 눈이 퉁퉁붓고 며칠 고생해야합니다.
그리고 신현준씨 간증을보고 책을 샀습니다.
너무 겸손하시고 신앙이 부모님의 바른 신앙관과 가정환경과 교육이 얼마나 중요하며 자녀에게 끼치는 영향을 더욱실감나게 잘 묘사되어있더군요.
기도도 많이하시고 늘 하나님앞에서 겸손하고 성결하고거룩하게 사시려고하는 모습과 그의 지금까지의 삶이 자기를 드러내지않고 묵묵히 자기가 맡은 그자리에서 튀지않고 조용하고 책임감이강하며 다른사람을 배려한다는 사람이라는것을 알수있어서 정말 부러웠습니다.
배려할줄아는사람, 내가 남을 위해 손해볼줄아는사람, 긍휼히여길줄아는사람, 내감정을 잘 다스릴줄아는사람, 최고가아닐까요? 늘감사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