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하고 아름다운 목사이신 이우식 목사님을 추천합니다.
헤세드김인애
2025.08.25
조회 34
샬롬 ~~ ^^*

주님의 은총 안에서 많은 주의 자녀들을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참으로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신 [새롭게 하소서]를 섬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평안이 늘 함께하시길 두 손 모읍니다.

저는 [새롭게 하소서]를 유튜버를 통해 빠짐없이 챙겨보면서 주의 자녀들을 향한 신실하신 하나님의 다함 없으신 은혜를 함께 누리고 도전을 받으며 날마다 새로워지기를 열망하며 살아가고 있는 홀사모 김인애입니다.
저는 제가 출석하고 섬기고 있는 부산 장전교회의 이우식 담임 목사님을 간증자로 추천드리고 싶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불교 가정에서 태어난 목사님을 주의 자녀로 부르시고, 내성적이고 말더듬이었던 목사님을 하나님 말씀을 말씀대로 아름답게 전하시는 목사로 세우시는 드라마틱한 과정과(총신대학원 입학시 등록금을 하나님의 기막힌 방법으로 등록하게 하신), 미국유학을 계획하며 준비할 때는 길을 막고 침묵하신 하나님께서 두 손 다 들고 목회에 전념하고 있을 때 극적으로 인도하신 반전의 역사와, 저희 장전교회에 청빙을 받고 지난 11년간 섬기게 되기까지 세밀하고 내밀하나 ‘우연히’와 ‘때마침’의 은혜와 부인할 수 없는 많은 표징으로 하나님이 함께하신, 살아계신 하나님을 드러내는 간증을 들으며 너무도 많은 눈물과 은혜를 누렸습니다.
목사님의 삶 가운데 역사하신 하나님을 우리 교회 성도님들뿐만 아니라 모든 [새롭게 하소서]의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너무도 간절하여서 이렇게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저서인 ‘룻기를 통해 배우는 헤세드(은혜)의 삶’을 부제로 한 책 ‘어두운 세상을 밝히는 『믿는 자의 삶』’에서 저자를 소개하는 글을 공유합니다.

저자는 ‘성경적 지도자’를 꿈꾸며, 성경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 말씀을 전하고, 성경이 말씀하는 대로 살아가려고 애쓰는 목사입니다. 총신에서 목회학(M.div)과 설교학(Th.M)을 공부하고, 미국 Liberty.T.S(Th.m & D.Min cand.)에서 공부하였습니다.
현재는 부산에 있는 장전교회 담임목사이며, 이전에는 분당 중앙교회와 서울 세광교회,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 부교역자로 사역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은총과 평안이 [새롭게 하소서]를 섬기시는 모든 분들에게 한결같이 넘치시기를 두 손 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