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늘 은혜로운 방송 새롭게하소서 애청자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아는 분도 아니지만 이분이 만나신 하나님을 꼭 방송통해 듣고 싶습니다.
저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난 이후 개인적으로 또는 교회공동체에서도 전도하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시절 대인적 만남이 어려운때에 전도는 불가능하다 생각했는데 기도 가운데 하나님께서 "이때가 바로 전도할때다" 라고 하셔서 개인적으로 마스크와 전도지를 들고 나가 전도했었는데 그때부터 줄곧 한 곳의 전도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하늘우체통"이라는 곳에서 만들어주신 전도지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아주 작은 사이즈의 소책자형태의 전도지인데
정말 너무 잘 만들어주셔서
이제껏 전도하며 한번도 버린분들 볼수없게 만든 전도지입니다.
심지어 불신자에게 너무 잘 만든 전도지라고 칭찬까지 받고 많은 분들이 보시고 예수님을 믿게된 좋은 전도지입니다.
선교사이시면서도 디자인회사를 운영하시며 만드신 전도지인데
디자인회사도 꽤 유명한 대기업들, 공기업등 여러곳에 디자인과 광고를 한 회사인걸로 아는데
무언가 전도지 내용도 복음의 깊이가 깊고 이 분이 올려주시는 묵상내용도 꽤 깊고 은혜가 넘쳐서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기에 방송 통해서라도 이분의 간증을 들어보고 싶어서 요청드리게 되었습니다.
전도지제목과 내용이 어찌보면 7월16일에 개봉할 "킹 오브 킹스"에 맞춰 이 땅에 복음전도의 물결을 일으킬 선한 통로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선교사님 성함이 윤홍진선교사이십니다.
꼭 한번 출연하셔서 많은 분들에게 하나님의 선하시고 놀라우신 행하심을 증거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한 방송선교에 늘 감사드리며 기도로 함께하겠습니다!


하늘우체통 윤홍진선교사
마르투스
2025.07.10
조회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