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음악FM 매일 09:00-11:00 (재) 매일 02:00-04:00
[11/22(토)] 네이던 이스트 콰르텟 내한공연 당첨자 명단입니다
2025.11.11
조회 22
당첨자 명단 (5쌍)

이*미 / 5617
김*숙 / 1832
김*희 / 7807
이*민 / 3026
김*란 / 7420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 중 한 글자를 *표로 표기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네 자리만 표기합니다.
당첨자 분들께는 공연 주최측에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티켓은 1인당 2매가 제공됩니다.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공연장에 가셔서 본인 확인 후 직접 티켓을 수령해주세요.
** 초대권은 절대로 타인에게 양도하시거나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1. 일시 : 2025년 11월 22일 (토) 오후 6시 


2. 장소 : 한전아트센터


3. 초대인원 : 5쌍 (1인 2매, 총 10매)


4. 작품설명 : 

네이던 이스트 콰르텟 내한공연 2025

***출연
베이스 네이던 이스트
기타 잭 리
피아노 노아
드럼 도날드 배럿
협연 김지훈(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리더, 뮤지컬 배우)

에릭 클랩튼, 레이디 가가, 데프트 펑크, 안드레아 보첼리 등 장르불문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택하는 우주 최강의 베이시스트인 네이던 이스트(Nathan East). 1991년 결성된 수퍼재즈밴드 포플레이의 창단멤버로 활동중입니다
이번 <나단 이스트 쿼텟 내한공연>에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Libelante)의 리더이자 뮤지컬배우 김지훈이 게스트 보컬로 초대되었습니다. 김지훈은 레이 찰스, 에릭 클랩튼, 브라이언 맥나잇 등 네이던 이스트가 참여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대표 곡들을 네이던 이스트 쿼텟과 함께 협연합니다.
깊어지는 가을밤, 네이던 이스트 쿼텟과 김지훈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NATHAN EAST
에릭 클랩튼, 마돈나, 마이클 잭슨, 스티비 원더, 휘트니 휴스턴, 비욘세, 안드레아 보첼리 등 수많은 최정상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물론 컨템포러리 재즈그룹 Fourplay의 창단 멤버인 이 시대 최고의 베이시스트 네이던 이스트!
장르 불문 오랜 기간 최고의 음악적 기량을 보여왔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네이던 이스트는 여전히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연주하고 싶어하는 베이시스트입니다. 네이던 이스트는 2025년 아들 노아 이스트와 함께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파더 선(Father Son)'을 발매하였고, 이번 내한 공연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DNA를 물려받은 노아 이스트와 함께 부자간의 케미스트리 가득한 독보적인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JACK LEE
한국 출신의 기타리스트 잭 리는 오랜 기간 미국 현지에서 Fourplay Nathan East, Harvey Mason, Pat Metheny, Larry Carlton, Bob James, Lee Ritenour 등 세계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들과 함께 공연 및 녹음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특히, 90년대 한국에 퓨전 재즈를 전파하는데 앞장선 선구자로 Warner Music, Universal Music, TruSpace 등을 통해 꾸준히 앨범을 발표해왔고, 2005년부터 방콕 재즈 페스티벌 총감독을 맡았으며, 2012년 창작뮤지컬 의 음악감독을 맡기도 했다. 최근에는 전설적인 재즈 그룹 Fourplay의 창단 멤버이자 베이시스트인 네이던 이스트와 밴드를 결성하여 그룹의 뮤직 디렉터 겸 기타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NOAH EAST
4살 때부터 피아노 연주를 시작한 노아는 13살 때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아버지 네이던 이스트의 솔로 앨범 '네이던 이스트'에 키보디스트로 참여하며 성공적인 프로 데뷔를 거둔 바 있다. 2025년 24살의 떠오르는 스타 키보디스트로 도약하며 자신의 아버지와 함께 부자간의 호흡으로 빚어진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파더 선(Father Son)'을 발매하였다.


***DONALD BARRETT
도날드 배럿은 레이디 가가, 라이오넬 리치, 토니 브랙스턴, 조지 벤슨, 뉴 키즈 온 더 블록, 제시 매카트니, 돌리 파튼, 올랜다 애덤스, 케이티 페리, 숀 멘데스 등 세대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드럼 세션을 맡아 활동하며 세계적인 드러머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명성을 쌓고 있다.


***김지훈 (KIM JI HOON)
김지훈은 2023년 JTBC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의 리더이자 뮤지컬 배우이다. 성악과 뮤지컬을 전공한 김지훈은 가요, 크로스오버, 가곡 등 다양한 창법을 소화하며 윤종신 프로듀서로부터 '팬텀싱어의 목소리', '팬텀싱어의 가장 이상적인 메인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리베란테는 각종 브랜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크로스오버그룹>, <한류문화 대상> 등을 수상하였다.